영지, 9일 ‘신과의 약속’ OST 공개…이별 아픔 ‘이럴 거면’

입력 2019-02-08 16: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지, 9일 ‘신과의 약속’ OST 공개…이별 아픔 ‘이럴 거면’

가수 영지가 9일 정오 MBC 주말드라마 ‘신과의 약속’ OST 수록곡 ‘이럴 거면’을 공개한다.

‘힘없이 갈 곳 잃은 내 발 끝에 / 널 닮은 내 그림자 / 갑자기 세상이 텅 빈 것 같아 / 너 하나 없을 뿐인데 / 이별이 이렇게 아픈 줄 몰랐어 / 숨 쉬는 것조차 힘겨워 / 이럴 거면 처음부터 널 만나지 말걸 그랬어’라는 가사가 채워지지 않는 빈자리에 아파하는 마음을 애절하게 그린다.

이 곡은 다양한 인기 드라마 OST 작업으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 메이져리거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영지의 섬세하면서도 애절한 표현을 통해 완성도를 극대화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사랑하는 이를 잃은 후 안타까움을 가눌 수 없는 아픔을 호소력 짙은 창법으로 그려낸 영지는 다양한 서바이벌 방송에서 폭발력 있는 최고의 가창력을 과시한 가운데 대학 강단에서 후학을 양성하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지난 연말 OST를 통해 오랜만에 팬들에게 반가운 목소리를 전해준 가수 영지가 새해 첫 작업으로 선보인 ‘신과의 약속’ OST를 연이어 가창하며 완성도 높은 음악 작업을 보여주었다”고 밝혔다.

드라마 ‘신과의 약속’(연출 윤재문, 극본 홍영희)은 죽어가는 자식을 살리기 위해 세상의 윤리와 도덕을 뛰어넘는 선택을 한 두 쌍의 부부 이야기로 한채영, 배수빈, 오윤아, 이천희 등이 연기 활약을 펼치며 시청률을 견인하고 있다.

MBC 주말드라마 ‘신과의 약속’ OST 영지의 ‘이럴 거면’은 9일 정오 국내 음악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