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정지훈 “‘엄복동’ 이시언, ‘나 혼자’ 모습과 완전 달라”

입력 2019-02-12 14: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정지훈이 함께 ‘자전차왕 엄복동’에 출연한 배우 이시언에 대해 언급했다.

12일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자전차왕 엄복동’ 출연함 배우 이범수, 정지훈, 이시언이 출연했다.

이날 이범수, 정지훈, 이시언은 자신이 맡았던 역을 소개했다. 이시언은 “나는 극 초반에 사기를 치고 도망갔던 역이다”라며 “하지만 나중에 정지훈과 자전거팀이 된다. 극의 감초 같은 역할이다”라고 말했다.

정지훈은 “이 영화를 보면 배우 이시언을 다시 보게 될 것이다. ‘나 혼자 산다’와는 또 다른 모습이다”라며 “이시언이 코믹한 역할이라면 나는 자전거를 탔고 강소라는 액션을 맡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자전차왕 엄복동’은 투 트랙으로 돌아간다. 독립군의 전쟁 장면과 자전거 팀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 장면을 볼 수 있다”라며 “총칼보다 무서운 것은 민족의 정신이라는 것을 알려주는 영화다”라고 덧붙였다.

‘자전차왕 엄복동’은 일제강점기, 조선인 최초로 ‘전조선자전차대회’에서 승리를 거두며 암울했던 조선에 희망이 되었던 실존 인물 ‘엄복동’의 업적을 바탕으로한 영화로 2월 27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