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바벨’ 박시후·장희진, 두 손 꽉 잡고 ‘풋풋 산책길 데이트’ 포착

입력 2019-02-16 17: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 CHOSUN ‘바벨’ 박시후-장희진이 두 손을 꼭 맞잡고 거니는 ‘풋풋 산책길 데이트’를 선보인다.

박시후-장희진은 TV CHOSUN 특별기획 ‘바벨’(극본 권순원, 박상욱/ 연출 윤성식 /제작 하이그라운드, 원츠메이커 픽쳐스)에서 각각 기자 시절 썼던 거짓 추문설 기사에 인생을 희생당한 여인을 사랑하게 되면서, 인생 전부를 걸었던 복수와 사랑 사이에서 고뇌하게 되는 차우혁 역, 결혼 생활 내내 재벌가의 암투 속에서 희생양이 되고 있던 어느 날 진짜 사랑이 찾아와 필사의 탈출을 시도하는 한정원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아슬아슬하고, 절절하게 사랑해나가던 중 감춰진 비밀들이 속속들이 밝혀지면서 비극적 사랑의 극치를 보여주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 차우혁은 한정원이 임신했음을 알게 됐지만, 사실을 숨기는 한정원 때문에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른 채 혼란에 빠져 있는 상태. 또한 차우혁은 태수호(송재희)를 조사하던 중 발견된 USB에서 한정원 남편 태민호(김지훈)와 동서 나영은(임정은)의 충격 동영상을 보게 되면서 경악을 금치 못했다. 이후 차우혁은 한정원을 찾아가 격하게 끌어안으며 자신 때문에 망치게 된 인생에 대한 미안함과 더욱더 애틋해지는 마음을 표현했다.

이와 관련 박시후-장희진이 따스한 겨울 햇살 아래에서 풋풋한 ‘산책길 데이트’를 펼치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극 중 차우혁과 한정원이 차우혁 부모님 위패가 모셔져 있는 사찰 주변을 거니는 장면. 차우혁은 박력 있게 손을 내밀며 한정원에게 손을 잡자고 제안하고, 한정원은 수줍게 미소 지으며 차우혁이 내민 손을 잡는다. 이어 두 사람은 걷는 내내 피어오르는 웃음을 감추지 못하다, 눈이 마주치자 더더욱 웃음꽃을 드리우는 모습으로 설렘을 증폭시킨다. 비극적인 운명이 점점 옥죄어오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이 사찰을 찾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박시후-장희진의 웃음 바이러스가 대폭발한 ‘오순도순 산책’ 데이트 장면은 1월 28일 인천시 강화군에 위치한 한 사찰에서 진행됐다. 이 날 촬영은 드라마가 첫 방송 된 다음 날,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는 와중에 진행됐던 상태.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 박시후와 장희진이 촬영 왔다는 소식에 이를 보기 위해 많은 여행객들이 몰리면서 장사진을 이뤘다. 그러나 두 사람은 주변 환경에 얽매이지 않고, 리허설부터 차근하게 감정선을 이어가며 프로다운 모습으로 촬영장 열기를 끌어올렸다. 촬영이 시작되자 박시후, 장희진은 집중력을 발휘, 달콤한 데이트 장면을 탄생시키며 보는 이들에게 설렘과 두근거림을 안겼다.

제작진 측은 “갑작스럽게 발발한 사건들로 지쳐있던 차우혁과 한정원이 고즈넉한 공간속에서 서로의 마음과 생각을 주고받는 장면”이라며 “아름다운 배경과 달달한 대사들로 시청자분들에게 소소한 웃음꽃을 안길 두 사람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특별기획 ‘바벨’은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