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에버글로우 시현×이런, '프듀48' 후 공식 활동…팬과 직접 소통

입력 2019-02-22 15: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에버글로우 시현×이런, '프듀48' 후 공식 활동…팬과 직접 소통

걸그룹 에버글로우의 시현, 이런이 프듀 48이후 첫 공식 활동을 시작해 화제다.

18일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첫 걸그룹 에버글로우의 데뷔가 기습적으로 발표되며 팬들과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프듀48 이후 어떤 활동도 하지 않았던 시현, 이런이 에버글로우 공식 SNS를 통해 팬들과 처음으로 직접 소통,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팬 커뮤니티를 뒤흔들고 있다.

시현은 “제 크랭크인 필름 보셨나요? 처음이라 그런지 정말 떨리고 설레는 것 같아요. 지금까지 기다려주셔서 너무 고맙고 사랑해요. 열심히 할게요. 에버글로우 화이팅!”이라고 전했다.

이런 또한 “여러분 많이 기다리셨죠? 여러분들께서 주신 사랑으로 힘내서 멋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할게요. 기대해주세요. 에버글로우 팬 여러분 최고”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이상규, 정해창)는 “에버글로우의 데뷔를 알리는 팀명과 로고가 발표되자마자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멤버들이 직접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만들었다. 그 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시현, 이런은 물론 앞으로 모든 멤버들이 팬들과 언제 어디서나 함께 하는 에버글로우가되겠다.”고 밝혔다.

사진=위에화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