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그래 풍상씨’ 역시 갓준상! 유준상, 세상에 다시 없을 짠함 폭발

입력 2019-02-28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왜그래 풍상씨’ 역시 갓준상! 유준상, 세상에 다시 없을 짠함 폭발

‘왜그래 풍상씨’에서 유준상은 이풍상 역으로 세상에 다시 없을 짠한 폭발한 연기로 시창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7일 방송한 '왜그래 풍상씨' 29-30회에서는 간 이식 여부를 둘러싸고 풍상의 아내 간분실(신동미 분)과 동생 진상(오지호 분), 화상(이시영 분) 간의 갈등이 폭발했다. 이 와중에 풍상은 “나 때문에 싸울 거 없다.”라고 말하며 모든 것을 체념한 듯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풍상의 간암 투병 사실을 알게 된 분실은 자신을 위해 일부러 이혼까지 결심했던 풍상의 진심을 깨닫고 다시 풍상의 곁으로 돌아왔다. 풍상을 지켜주고 위로하는 것은 물론 진상과 화상을 설득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하지만 진상은 자신을 정신병원에 넣은 풍상에게 큰 적대감을 가지고 있었고, 화상은 본인의 간을 이식받으려고 풍상과 정상이 함께 간 검사를 계획한 것으로 오해하여 간 이식을 계속해서 거절했다.


이에 풍상은 ‘동생들 키운 것도 어쩌면 날 위해, 내 마음 편하자고 한 게 아닌가 싶어.”라며, 간 이식을 해주지 않는 동생들을 이해하려고 했다. 간이고 쓸개고 다 내 줄 거라던 풍상의 말과는 달리 각자의 이유로 간 이식을 해주지 않는 동생과, 그런 동생들을 이해하는 동생 바보 풍상, 동생들이 아닌 다른 기증자가 나타났다는 전화를 받는 분실 등 예측 불가능한 전개는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어모았다.

한편, 유준상의 진정성 넘치는 연기는 이풍상이라는 인물에 대한 당위성을 부여하며 ‘왜그래 풍상씨’에 힘을 보태고 있다. 중후반으로 치닫고 있는 ‘왜그래 풍상씨’가 마지막까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사진|KBS 2TV '왜그래 풍상씨'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