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태민 “난 아이돌계 화석, 후배들 볼 때마다 놀라워”

입력 2019-03-19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태민 “난 아이돌계 화석, 후배들 볼 때마다 놀라워”

SBS ‘본격연예 한밤’이 태민의 콘서트 현장에서 그 독보적인 무대를 직접 확인했다.

남다른 카리스마로 공연장을 장악했던 태민은 ‘한밤’과의 인터뷰에서는 생글생글 해맑은 모습이었다. 자신을 ‘아이돌 계의 퍼포먼스 1인자’라 칭한다는 말에도 웃으면서 “저 별거 없는데.” 겸손하게 대답했다. 하지만 겸손한 대답과는 달리, 태민의 콘서트에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무대가 있었다. ‘한밤’에서 그 놀라운 퍼포먼스가 공개된다.

한편, 태민은 12년 차 아이돌인 스스로를 ‘공룡’, ‘화석’으로 표현하면서 많은 후배들을 볼 때마다 놀랍다는 감상을 남겼다.

또한, 자신이 샤이니 멤버 중 가장 건강을 많이 챙긴다고 털어놓았는데, 인스턴트 음식도 건강 때문에 피한다고 밝힌 태민은 “맛있는 건 몸에 안 좋다.”며, “그러니까 참 인생 불공평하다.”라고 덧붙이며 씁쓸하게(?) 웃기도 했다.

아이돌인 자신이 단어 그대로 사람들에게 우상이 되는 만큼, 좋은 영향을 끼치기 위해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태민은 공연장을 가득 메운 팬들에게도 “받은 사랑을 되갚기 위해 열심히 하겠다.”며 진심을 전했다. 끊임없는 노력과 철저한 자기관리를 거쳐 팬들 앞에 선 태민은 ‘역대급 솔로 남자 가수’다운 무대를 선보이며 성공적으로 콘서트를 마쳤다.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