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전참시’ 테이X조찬형, 시구·시타 대전行 “잘 할 수 있을까?”

입력 2019-10-12 10: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클립] ‘전참시’ 테이X조찬형, 시구·시타 대전行 “잘 할 수 있을까?”

MBC ‘전지적 참견 시점’ 테이와 조찬형이 시구와 시타에 나서기 위해 대전으로 향한다.

오늘(12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박창훈, 김선영) 73회에서는 절친이자 서로의 매니저인 테이와 조찬형의 모습이 공개된다.

테이와 조찬형이 ‘전참시’에서 돋보인 ‘절친 케미’ 덕분에 시구와 시타 제의를 받았다고 공개해 이목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테이는 영혼이 탈탈 털린 표정으로 조찬형에게 “나 시타 잘 할 수 있을까?”라며 기대와 동시에 걱정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낸다.

두 사람은 시구와 시타를 위해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대전으로 가던 중 조찬형의 고향인 충남 공주에 깜짝 방문한다고. 테이가 공주 방문에 설렌 마음을 감추지 못한 가운데, 공주에 방문한 특별한 이유가 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조찬형은 ‘전참시’ 출연 후 실시간 검색어 1위 등극과 동시에 대배우에게 연락을 받았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인다. 과연 그에게 연락한 대배우는 누구인지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다.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며 시구, 시타에 나서는 테이와 조찬형의 모습은 오늘(12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