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리뷰] 황바울♥간미연 “나랑 결혼해줄래?”…‘냉부해’서 깜짝 프러포즈(종합)

입력 2019-10-15 11: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리뷰] 황바울♥간미연 “나랑 결혼해줄래?”…‘냉부해’서 깜짝 프러포즈(종합)

‘냉장고를 부탁해’ 황바울이 간미연에게 깜짝 프러포즈를 했다.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이하 ‘냉부해’)에서는 황바울이 간미연에게 깜짝 프러포즈를 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갑자기 누군가 소 탈을 쓰고 등장했고,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간미연은 탈을 쓴 사람이 누군지 알아봤고, 웃음을 참지 못했다. 이후 김성주는 황바울을 소개했다.


황바울은 소 탈을 쓰고 등장한 이유에 대해 “앞으로 소처럼 열심히 일해서 행복하게 만들어주겠다는 의미였다”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후 간미연은 완성된 음식을 맛보기 시작했고, 그 안에 있는 캡슐을 발견했다. 캡슐 속에는 황바울이 간미연에게 쓴 편지가 있었던 것. 이에 황바울은 편지를 읽으며 “나랑 결혼해 줄래?”라고 프러포즈 했다.


또 “그 안에 호박잎쌈도 드셔보세요”라는 이야기를 들은 간미연은 다른 캡슐을 발견했다. 간미연은 “샀어?”라고 물었고, 이에 황바울은 “이 반지를 알고 있을 거다. 언젠가는 사고 싶었는데, 만지작거리고 나왔던 거였다”라고 설명했다.

이를 지켜보던 유진은 두 사람의 아름다운 모습을 촬영하기에 나섰고, 모두의 축복을 받으며 프러포즈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