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서희, 높은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국내외 활동 예고’

입력 2019-11-07 10: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장서희가 높은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국내외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배우 장서희 씨와 전속계약을 맺었다.”라며 “우선, 장서희 씨와 소중한 인연을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 당사는 장서희씨가 연기 활동에 전념할 수 있는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하고, 대중에게 더욱 사랑받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장서희는 데뷔 이후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오며 2002년 MBC ‘인어아가씨’, 2009년 SBS ‘아내의 유혹’으로 두 번의 연기대상의 수상하며,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한국을 넘어 대륙에서도 활약을 펼친 장서희는 500억 대작 중국 드라마 ‘수당영웅’에 출연하기도 하기도 하며, 한중수교 20주년 중국 드라마 ‘서울 임사부’로 중국 내 시청률 1위의 영광을 안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tvN ‘서울메이트’부터 최근 TV조선 ‘부라더시스터’까지 작품에서 볼 수 없었던 친근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한편, 장서희와 함께 하는 높은엔터테인먼트는 배우 강성연, 송옥숙, 심이영, 엄현경, 윤서현, 이가은, 전성우 조여정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배우들이 소속된 매니지먼트사 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