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 오늘(7일) 컴백…가을 감성저격 예고

입력 2019-11-07 10: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노을, 오늘(7일) 컴백…가을 감성저격 예고

가수 노을이 오늘(7일) 저녁 6시 신곡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를 공개한다.

노을의 새 싱글 앨범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신곡은 아픈 이별 과정 중에 있는 이들이 원 없이 슬퍼하고 후회 없이 털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앞서 노을은 공식 SNS를 통해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뮤직비디오 티저 2편과 스포라이브, 오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높였다. 특히 담담하면서도 애절한 노을 특유의 보이스와 함께 “집으로 돌아오면서 한 번 더 떠오른 기억에 걸음을 멈춰 서서 이렇게 울고 있어”라는 가사가 공개되면서 노을을 기다리는 팬들의 호기심과 기대감을 배가시켰다.

지난 미니앨범 ‘별’ 수록곡 ‘너는 어땠을까’ 이후 약 1년 만에 돌아온 노을의 이번 신곡은 이별 후 잘 지내고 있는 줄 알았는데 술 한잔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문득 떠오른 기억에 상대방을 추억하고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이별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현실 가사와 슬픈 멜로디가 곡의 먹먹한 감성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으며, 노을의 한층 깊어진 분위기가 이번 가을 감성을 조준할 것으로 예상된다.

노을의 새 싱글 앨범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