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9년 차세대 리더 신입 공채 실시…“교육으로 세상 바꿀 리더를 찾아라”

입력 2019-11-15 14: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난 6월부터 ‘주 4일 근무제’를 실시 중인 에듀윌이 2019년 신입 공채를 실시해 차세대 교육 전문가 찾기에 나선다. 에듀윌 차세대 리더는 에듀윌의 핵심 사업을 이끌어갈 리더를 선발하기 위해 진행되는 채용이다.

교육 서비스 운영 및 콘텐츠 기획 부문에서 통합 선발되며, 에듀윌의 핵심 역량 습득을 위해
에듀윌 학원사업본부에서 2년간 근무 후 콘텐츠, 마케팅 부서 등 순환근무를 하게 된다.

서류전형, 인성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을 거쳐 선발되는 에듀윌 차세대 리더는 국내 연수, 6개월간의 인턴 및 해외 연수를 통해 최종적으로 정규직 전환 여부가 결정된다.

이 과정에서 1차 면접은 5만 원, 2차 면접은 10만 원의 면접비가 지급되며 이외에도 기념품, 교육비, 교육 도서 등이 별도로 제공된다. 국내 연수 교육 참가비도 따로 지급될 예정이다.

전공 제한 없이 기졸업자 및 2020년 2월 졸업 예정자(학·석사)라면 누구나 원서접수가 가능하다. 서류접수는 11월 24일까지 에듀윌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교육업계 전문가로 거듭날 에듀윌의 차세대 리더를 선발하기 위한 신입 공채를 지난 2018년에 이어 2번째로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합격자 전원 해외연수, 업계 최고 수준의 보상은 물론 최고의 교육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만큼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에듀윌은 고용노동부 주관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시상식’에서 일자리 창출 및 질 개선의 업적을 인정받아 대통령 인증을 받은 기업이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