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네 쌀롱’ SF9 찬희·다원 출연, 한혜연·이사배 순한양 돌변

입력 2019-11-16 10: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언니네 쌀롱’ SF9 찬희·다원 출연, 한혜연·이사배 순한양 돌변

그룹 SF9 찬희와 다원이 MBC ‘언니네 쌀롱’ 최연소 게스트로 출연한다.

오는 18일(월) 방송될 MBC ‘언니네 쌀롱’(기획 최윤정/ 연출 이민희)에서는 아이돌 그룹 SF9의 멤버 찬희와 다원이 특별한 의뢰로 쌀롱의 문을 두드린다고 해 시선이 집중된다.

게스트의 정체를 궁금해 하던 쌀롱 패밀리들은 꽃미소년 의뢰인들의 등장에 흐뭇한 웃음을 지으며 반갑게 이들을 맞이한다고. 풋풋한 매력과 밝은 에너지로, 등장만으로도 스튜디오를 환하게 만든 찬희와 다원이 언니네 쌀롱을 찾은 특별한 이유가 뒤이어 공개된다고 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찬희는 긴장한 기색을 감추지 못하며 “무서웠습니다”라고 조심스레 말해 MC 한예슬과 뷰티 어벤져스를 놀라게 했다고. 이에 한혜연, 차홍, 이사배 등 뷰티 어벤져스는 넘치는 포스를 집어던지고 그의 앞에서 순한 모습으로 돌변한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과연 찬희가 메이크오버를 시작하기 전부터 뷰티 어벤져스의 앞에서 덜덜 떤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메이크 오버의 주인공으로 쌀롱을 찾은 찬희와 그의 조력자로 함께한 다원은 티격태격 현실 형제 케미를 발산한다. 조세호가 “전문가로 출연해도 될 정도”라고 소개할 만큼 뛰어난 패션 감각의 소유자인 다원은 팀의 막내이자 아끼는 동생인 찬희를 향해 거침없는 돌직구(?)를 날리며 그가 쌀롱을 찾은 이유를 공개, 스튜디오에 뜻밖의 웃음 폭탄을 터뜨렸다는 후문이다.

무대 위 빛나는 아이돌 가수로 화려한 매력을 발산하는 찬희가 쌀롱을 찾은 진짜 이유, 뷰티 어벤져스의 손길로 180도 다르게 변신할 그의 모습은 오는 18일(월) 밤 11시 20분 MBC ‘언니네 쌀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MBC <언니네 쌀롱>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