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플레이2’ 에일리, 쎈 언니 심사평 “미친X처럼 하세요, 실력 되니까”

입력 2019-11-16 15: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보컬플레이2’ 에일리, 쎈 언니 심사평 “미친X처럼 하세요, 실력 되니까”

채널A 천재 대학생들의 음악 전쟁 ‘보컬플레이2’ 에일리가 쎈 언니로 변신해 한 참가자의 눈물을 쏙 뺐다.

16일 채널A 대학생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보컬플레이 :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이하 보컬플레이2)’에서는 에일리를 비롯한 모든 심사위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 반전의 연합팀 무대가 펼쳐진다. 모두의 예상을 완전히 뛰어넘은 이 무대의 퀄리티에 심사위원들은 물론 모든 타 학교 대표들까지 경악을 금치 못했다.

이런 가운데, 에일리는 심사평의 마지막 순간 이 연합팀의 한 멤버를 불러 세우고 “꼭 해 주고 싶은 말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진 심사평에서 에일리는 ”다음에는 미친X처럼 해 보세요. 그럴 실력이 충분히 되니까”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러나 에일리는 그치지 않고 “자신이 부족하다는 생각을 떨치고 무대에서는 다 놓아 버리세요”라며 “표현이 좀 거칠지만…”이라고 진심을 담은 조언을 건네 이 참가자를 감동시켰다. 결국 이 참가자는 울컥하는 마음에 감격의 눈물을 참으며 퇴장, 강한 여운을 남겼다.

에일리의 진심을 담은 ‘초강력 심사평’을 끌어낸 예상 밖의 무대의 정체는 16일 밤 11시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8090 캠퍼스 명곡의 2019년판 뜨거운 재해석을 볼 수 있는 ‘보컬플레이2’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되며, 스카이엔터(skyENT)에서도 동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채널A 보컬플레이2)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