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아이유 ‘블루밍’ 컴백, ‘러브포엠’ 이어 차트 정복 예고

입력 2019-11-18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투데이] 아이유 ‘블루밍’ 컴백, ‘러브포엠’ 이어 차트 정복 예고

가수 아이유가 오늘(18일) 저녁 6시 미니 5집 'Love poem'을 발표한다.

아이유는 지난 1일 미니 5집 ’러브 포엠’(Love poem) 수록곡 ’러브 포엠’을 선공개해 음원 차트 정복을 예열했다. '러브 포엠'은 선공개곡이지만 가온 주간 디지털차트, 다운로드차트, 스트리밍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3관왕에 올랐다.

특히 1일 앨범을 정식 발매할 예정이었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컴백을 연기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소속사 카카오M 측은 18일 새 앨범 타이틀곡 'Blueming' 티저를 공개했다. 유니크한 기타 사운드로 시작해 '백만송이 장미꽃을 나랑 피워볼래?'라는 노랫말로 끝을 맺는다. 아이유의 시크한 표정과, 상반되는 수줍은 표정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외에도 '시간의 바깥' 티저 영상을 통해선 히트곡 '너랑 나'와 연관된 세계관임 예고, '너랑 나'에 출연했던 배우 이현우가 다시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아이유는 투어 콘서트 'Love, poem'을 광주, 인천, 부산에서 개최하고 11월 23~24일 서울 공연을 남겨 두고 있다. 오는 12월부터는 대만, 싱가포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방콕, 자카르타등 해외 투어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