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택트’ 강호동 이상민 하하, 눈물이 그렁그렁…무슨일?

입력 2019-11-18 14: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아이콘택트’ 강호동 이상민 하하, 눈물이 그렁그렁…무슨일?


‘아이콘택트’의 3MC 강호동 이상민 하하가 ‘상상 못할 탐구 대상’에 대한 가슴 저린 이야기로 돌아온다.

18일, 채널A ‘아이콘택트’는 새 단장 이후 두 번째 방송인 14회를 선보인다. 앞서 13회에서 큰 아픔을 겪은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의 속 마음을 ‘눈맞춤’으로 전달해 많은 화제를 모은 ‘아이콘택트’는 14회를 통해 더욱 상상할 수 없는 이야기를 전달한다.

강호동 이상민 하하는 상상할 수도 없고, 믿고 싶지 않은 이야기가 될 14회를 ‘인간들의 눈맞춤 심화학습’이라고 표현했다. 이들은 또 “인간들 중에서도 가장 연구 가치가 높은 자를 오늘 다룰 것”이라고 말해, 이들의 ‘연구 대상’이 누구인지를 궁금하게 했다.

이런 가운데, 3MC는 동요 ‘섬집 아기’를 애잔하게 부르며 다 같이 눈물이 그렁그렁한 표정이 되어, 이 노래에 얽힌 남다른 사연을 예고하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는 걸그룹 컴백 대전을 다룬 예능 프로그램 ‘퀸덤’에서 관능적인 보깅 댄스로 ‘1000만 뷰 영상’의 주인공이 된 ‘카다시바 팀’의 댄서 김태현이 출연한다. 그는 “진솔한 대화를 나누고 싶다”며 누군가에게 눈맞춤을 신청한 바 있다.

또 두 번째 에피소드의 예고편에는 세상에서 가장 슬퍼 보이는 눈빛의 남녀가 등장, 통해 서로에게 미안함을 전하며 흐느꼈다.

강호동 이상민 하하의 ‘상상 못할 탐구 대상’과 함께, 더욱 놀랍고 깊은 울림으로 돌아올 ‘아이콘택트’ 14회는 오늘 밤 9시5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사진|채널A ‘아이콘택트’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