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데이즈드, CIX 3일간 밀착 취재 “K팝 아티스트 존경”

입력 2019-11-26 14: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英 데이즈드, CIX 3일간 밀착 취재 “K팝 아티스트 존경”

영국 라이선스 패션 & 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가 디지털 홈페이지를 통해 그룹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와 사흘간 함께한 인터뷰를 공개했다.

인터뷰에서 CIX는 최근 발매한 두 번째 EP앨범 ‘Hello, Strange Place(안녕, 낯선공간)’ 소개는 물론 입시 지옥, 학교 폭력, 방관 등 한국의 청소년들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들을 다룬 다섯 개의 스토리 필름 촬영 비하인드를 전했다.

현석은 “데뷔 앨범이 그룹으로서의 음악과 색깔을 보여주는 큰 틀이었다면 ‘안녕, 낯선공간’은 공식적으로 우리의 이야기를 시작하는 앨범이다”라며 “(스토리 필름 속) 크고 작은 문제들은 우리 세대가 겪고 있는 것이다. 우리 나름대로 이 문제 대한 인식을 대중에 심어주고 싶었다”라고 진지한 면모를 보였다.

또한 배진영은 앞으로의 목표에 대해 “제일 중요한 건 CIX의 성공이다. 우리의 목표는 더 나아진 모습으로 대중에게 보여지는 것이다. 이번 2집 앨범이 강한 인상을 남겼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모든 케이 팝 아티스트분들을 존경하며 아직 신인이기에 배울게 많다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이며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유망주로써 각오를 전했다.

리더 BX는 “팬들이 점점 더 자랑스러워하는 그룹이 되고 싶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CIX의 진솔한 인터뷰는 영국 라이선스 패션 & 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디지털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IX는 지난 19일 2nd EP Album HELLO Chapter 2. ‘Hello, Strange Place’(두 번째 EP앨범 헬로 챕터 2. ‘안녕, 낯선공간’)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순수의 시대(Numb)’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