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아내의 맛’ 노지훈 “우리 가족 많은 사랑 부탁” (ft.♥이은혜)

입력 2020-03-11 11: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아내의 맛’ 노지훈 “우리 가족 많은 사랑 부탁” (ft.♥이은혜)

가수 노지훈이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출연 소감을 밝혔다.

10일 방송된 ‘아내의 맛’에서 본격적으로 가족과의 일상을 공개한 노지훈은 방송 시간은 물론 방송이 끝난 이후에도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입증함과 동시에 이날 방송분의 시청률이 10.4%를 기록, 2주 연속 두 자릿수를 돌파라는 기록을 세웠다.

노지훈은 11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안녕하세요. 노지훈입니다. 어제 ‘아내의 맛’ 재미있게 보셨나요? 가족과 제 일상이 공개되는 첫 방송이고 또 관찰 예능은 처음인지라 걱정도 많았었는데 이렇게 많은 관심과 사랑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많은 분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재미있고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습니다. 우리 가족 많은 사랑 부탁합니다. 그럼 매주 화요일 밤 10시 만나요. 감사합니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출연 소감을 전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노지훈은 10일 방송된 ‘아내의 맛’에서 아내 이은혜와 함께 결혼 3년 차 아이 부모라고는 믿기지 않는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을 뿐만 아니라 15개월 아들 이안이 또한 엄마, 아빠를 쏙 닮은 완성된 이목구비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어 기상하자마자 본인이 출연한 ‘미스터트롯’을 시청하는 것으로 남다른 자기애를 보인 노지훈은 아들을 돌볼 때나 샤워를 할 때나 트롯을 열창하며 ‘24시간 트롯 주크박스’다운 모습을 자랑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가족이 모두 일어나자 ‘노주부’로 변신한 노지훈은 아들의 이유식을 위해 요리에 몰두했고, 이어 직접 밥을 먹인 후 살뜰히 놀아주는 등 ‘워너비 남편’의 표본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 다음은 ‘아내의 맛’ 노지훈 출연 소감 전문

안녕하세요 노지훈입니다. 어제 아내의 맛 재미있게 보셨나요? 가족과 제 일상이 공개되는 첫 방송이고 또 관찰 예능은 처음인지라 걱정도 많았었는데 이렇게 많은 관심과 사랑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재미있고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습니다^^ 저희 가족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그럼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만나요~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