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2’ 코로나 19와 싸우는 의료진 위한 응원 영상 공개

입력 2020-03-16 14: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낭만닥터 김사부2’ 출연진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로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들을 응원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응원 영상에는 ‘낭만닥터 김사부2’의 변우민, 최진호, 진경, 윤나무, 장혁진, 신동욱, 소주연, 김민재, 고상호, 박효주, 배명진, 임원희, 보라, 정지안, 김주헌, 안효섭, 이성경, 한석규가 참여했다.

가장 먼저 변우민은 “낭만닥터 김사부 가족 모두의 마음을 담았습니다”라는 말로 영상을 시작했다.

이어 출연진들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계신 의료진 여러분, 여러분들의 노고와 헌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낭만닥터 김사부팀 역시 촬영 과정에서 겪은 간접경험들을 통해서 의료진 여러분의 힘든 과정을 느껴보았습니다. 의료진 여러분의 노력과 희생이 지금의 어려운 현상황을 극복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의료진 여러분의 지시와 안내에 저희들도 따르겠습니다. 의료진 여러분 모두 힘내시고요. 우리 낭만닥터 김사부팀은 의료진 여러분을 응원합니다”라는 응원을 보냈다. 끝으로 한석규는 “의료진 여러분 감사합니다. 힘내세요”라는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낭만닥터 김사부2’가 전하는 의료진 응원 영상은 공개와 함께 16만 뷰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해당 영상은 SBS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