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패밀리’ 이재용 큰아들의 진심 “새어머니, 참 고마웠다”

입력 2020-04-16 13: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모던패밀리’ 이재용 큰아들의 진심 “새어머니, 참 고마웠다”

방송인 이재용이 봄맞이 가족 여행을 떠나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가운데, 이재용의 큰 아들이 '아버지의 결혼식'에서 펑펑 울었던 사연과 '새어머니'를 향한 속마음을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17일(금) 밤 11시 방송하는 MBN '모던 패밀리'(기획/제작 MBN, 책임 프로듀서 서혜승) 59회에서는 이재용 가족이 제철을 맞은 '알 주꾸미' 배낚시에 도전하는 등 모처럼 가족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재용은 2010년 김성혜 씨와 재혼해, 늦둥이 태호(8) 군을 낳아 키우고 있다. 재혼 당시 고등학생이었던 이재용의 큰 아들 이지호 씨는 현재 MBC에 근무하며 독립해 생활하고 있다. 이날은 모처럼 온 식구가 여행을 떠나 함께 낚시를 하고 싱싱한 해산물 밥상을 차리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이후 이재용이 태호 군을 재우러 방에 들어간 사이, 김성혜 씨와 큰 아들 이지호 씨는 둘만의 술자리를 갖는다.

김성혜 씨는 "우리 둘이 술 마시는 건 이번이 처음 같다"며 큰 아들의 연애 이야기에 대해 가볍게 묻는다. 이지호 씨는 "(새어머니는) 아빠가 왜 좋았는지 궁금하다"며 "(아버지가) 좋은 아나운서이고, 좋은 아빠인 것은 알겠는데 좋은 남편인지는 잘 몰라서 그렇다"라고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한다. 나아가 김성혜 씨와의 첫 만남, 그리고 결혼식에서 펑펑 울었던 때를 떠올리면서 10여 년간 결혼 생활을 이어온 '새어머니'에 대한 감사함을 전한다.

특히 그는 "어린 시절 아버지와 어머니가 싸우는 모습이 뇌리에 각인됐었다"며 "두 분이 한 번도 제 앞에서 싸우는 모습을 보여주지 않으셔서 참 고마웠다"고 처음으로 속마음을 털어놔 김성혜 씨를 놀라게 한다.

스튜디오에서 VCR로 이 모습을 지켜보던 이재용은 "아들에게 부부가 싸우는 모습을 보여줘선 안 됐는데 미안하다"며 과거 자신의 잘못을 고백해, 모두를 뭉클하게 만든다. 스페셜 게스트인 김지우와 김영옥 등은 "큰 아들이 참 잘 컸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이재용 가족의 다이내믹하고 가슴 찡한 가족 여행은 '모던 패밀리' 59회에서 방송된다.

이외에도 김정균-정민경 부부의 깜짝 집들이, 가수 진성의 750평 텃밭이 최초 공개되면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