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업’ 김영희 “성인 유료채널 가입, 핑크무비 에로배우와..”

입력 2020-05-12 15: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스탠드업’ 김영희 “성인 유료채널 가입, 핑크무비 에로배우와..”

코미디언 김영희가 남모르게 ‘야간수업’을 진행했다.

오늘(12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스탠드업'에서는 직진 토크의 귀재 김영희가 ‘사랑 신생아’가 됐던 이유부터, 역대급 29금 토크까지 펼치며 화요일 밤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다.

11년차 솔로 김영희는 남달랐던 ‘썸’ 경험담을 털어놓는다. 짝사랑남(男)이 자신의 그릇에 새우를 덜어주거나, 자신에게만 남몰래 준 선물을 받고 ‘찐사랑’을 느꼈던 에피소드를 전한다. 그러나 무려 4년 만에 그 남자와의 관계에 진실을 깨닫고 충격을 받았다고 해 김영희의 러브스토리에 궁금증이 커진다.

그런가 하면 기나긴 솔로 생활에 ‘사랑 신생아’가 된 것을 반성하며 야심 차게 시작한 ‘야간수업’에 대해 고백한다. 성인 유료채널 가입자라는 사실을 밝히며 ‘19금’ 핑크무비에 대해 일장연설을 펼치는 것.

심지어는 좋아하는 에로배우의 차기작을 기다리다 못해 SNS로 연락까지 감행, 결국 소울메이트로까지 발전하게 된 기막힌 사연으로 안방극장을 뒤집어 놓을 예정이다.

김영희는 색다른 도전에 대한 특급 소식을 전해 이목을 끈다. 직접 ‘핑크무비’ 세계에 뛰어든다고 밝혀 녹화 현장의 환호성을 자아냈다는 후문. 어떤 과감한 시도로 우리를 놀라게 할지 오늘(12일) 공개될 방송에 관심이 집중된다.

가감 없는 이야기로 불타는 화요일 밤을 만들 김영희의 스탠드업 쇼는 오늘(12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스탠드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2TV <스탠드업>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