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려원, 인생 첫 브이로그 공개 with 절친 임수미

입력 2020-06-03 10: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정려원, 인생 첫 브이로그 공개 with 절친 임수미

배우 정려원이 소소한 행복을 담은 인생 첫 브이로그 시리즈를 전격 공개한다.

정려원이 ‘워너비 배우’로서의 다양한 매력을 듬뿍 담은 브이로그 시리즈물을 최초로 오픈한다. 유튜브 라이프&스타일 채널 ‘모노튜브’를 통해 설치미술가 임수미와 함께한 ‘정려원X임수미, me&one’을 공개하는 것. 이번 브이로그에서는 바쁜 삶을 잠시 내려놓은 절친 2인방이 자연 속에서 편안한 일상을 즐기는 모습이 담백하게 펼쳐진다.

특히 3일(오늘) 첫 공개된 ‘정려원&임수미, me&one’의 티저 영상에서는 정려원과 임수미가 둘만의 일상에 대한 소소한 계획을 이야기한 뒤, 주변을 산책하거나 식사를 준비하는 등 보통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끊이지 않는 대화로 ‘찐 절친’의 케미를 느끼게 하는 동시에, 매 순간 힘이 되어주는 두 사람의 진심이 드러나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정려원의 브이로그 시리즈를 독점 공개하는 모노튜브 측은 “존재 자체가 콘텐츠인 두 사람의 ‘티키타카’ 호흡을 비롯해, 자연과 동물이 함께하는 모습을 탁월한 영상미로 담아내며 아주 특별한 힐링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며 “서로를 생각하는 진짜 우정의 의미까지 되새기게 되는 브이로그 시리즈물의 론칭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정려원X임수미, me&one’의 본편은 6일(토) 오전 10시 유튜브 라이프&스타일 채널 ‘모노튜브’를 통해 첫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