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박보검 8월31일 해군 입대”→입대 전까지 열일 행보

입력 2020-06-25 14: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박보검 8월31일 해군 입대”→입대 전까지 열일 행보

박보검이 병역의무 이행을 위해 8월 해병으로 입영한다.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는 25일 “박보검이 해군 문화 홍보병에 합격했다. 이에 따라 8월 31일 입대할 예정”이라며 “입대 전까지 영화 ‘원더랜드’와 드라마 ‘청춘기록’ 촬영을 모두 마칠 계획이다. 박보검이 건강하게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응원 부탁한다”고 전햇다.

앞서 박보검은 병역의무 이행을 위해 해군 문화 홍보단에 지원해 지난 1일 면접을 봤다. 그리고 이날 합격 결과를 통보 받고 입을 앞두고 있다. 하지만 입영에 앞서 박보검은 해야 할 일이 많다.

먼저 출연 중인 작품 촬영을 마무리해야 한다. 박보검은 영화 ‘원더랜드’ 촬영과 tvN 새 드라마 ‘청춘기록’(연출 안길호 극본 하명희) 촬영을 병행 중이다. 또한,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광고 등과의 협의도 남았다. 계약기간이 만료되는 브랜드와 제품은 재계약 논의를 진행해야 한다. 잔여 기간은 남은 광고는 하반기 캠페인 촬영을 미리 마쳐야 한다.

따라서 박보검은 입대 전까지 잠깐의 휴식 없이 바쁜 활동을 이어간다. 자신을 찾아준 이들에게 최선을 다하고 입영한다는 계획이다. 몸은 지치지만,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입영하겠다는 계획으로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 다음은 박보검 입대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박보검 배우 군입대 관련한 안내 말씀드립니다. 박보검 배우가 해군 문화 홍보병에 합격했으며, 이에 오는 2020년 8월 31일 입대 예정입니다. 입대 전까지 영화 '원더랜드'와 드라마 '청춘기록' 촬영을 모두 마칠 계획입니다. 박보검 배우가 건강하게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