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성민,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캐스팅…윤찬영과 절친 케미

입력 2020-07-17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함성민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에 캐스팅됐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도시 속 한 고등학교에 고립된 이들과 그들을 구하려는 자들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극한의 상황을 겪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함성민은 극 중 청산(윤찬영)의 친구이자 유쾌한 성격을 지닌 남고생 경수 역을 맡는다. 학생들 사이에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은 물론 청산과 보여 줄 절친 케미가 기대를 모을 예정이다.

경수 역을 연기하는 함성민은 드라마 '기억', '도깨비', '터널,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등 여러 작품에서 안정되고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 온 신예다. 특히 지난해에는 '보이스3', '의사요한', '생일 편지' 등에 출연해 아스퍼거 증후군을 지닌 피해자부터 말기암 환자, 강제 징용 소년까지, 다양한 캐릭터들을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한편, 함성민과 함께 윤찬영, 박지후, 조이현, 로몬, 유인수 등 신선한 매력의 신예들이 대거 캐스팅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지금 우리 학교는'은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