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멘탈캠프’ 정세운, 기타 든 고막 남친 변신 ‘감미로워’

입력 2020-08-06 11: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년멘탈캠프’ 정세운, 기타 든 고막 남친 변신 ‘감미로워’

‘국민 아이돌’ 김재환,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 4인방이 출연하는 ‘소년멘탈캠프’가 방송을 하루 앞두고 정세운이 ‘고막 남친’으로 변신한 모습을 선공개했다. 팬들과 시청자들을 위해 정세운의 감미로운 노래로 모두가 힐링한 특별한 모먼트를 공개한 것.

오는 7일 금요일 오전 11시 첫 공개되는 wavve의 오리지널 웹 예능 ‘소년멘탈캠프’(SM C&C STUDIO-wavve 공동제작, 이예지 천명현 기획, 김동욱 연출)는 치열한 경쟁, 바쁜 스케줄로 지쳐버린 아이돌들의 심리를 낱낱이 파악하고, 자신도 몰랐던 모습을 알아가며 함께 힐링하는 ‘아이돌 심리 강화’ 프로젝트다.

방송을 하루 앞둔 6일 오전 11시 wavve를 통해 공개된 ‘소년멘탈캠프’ 선공개에는 마당에 캠핑의자를 놓고 둘러 앉아 정세운의 노래를 감상하는 김재환, 김우석, 이진혁, 데프콘의 모습이 담겼다.

정세운의 선곡은 다름 아닌 대중에게 익숙한 사랑스러운 노래 ‘I WISH YOU LOVE’였다. 기타를 치며 차분하게 자신만의 스타일로 노래를 부르는 정세운. 감미로운 목소리에 모두가 빠져들었고 김우석과 이진혁은 그의 모습을 바라보며 그 순간을 만끽하고 있다.

또한 ‘고막 남친’ 정세운의 노래에 발까지 리듬을 타며 노래를 음미하는 김재환 역시 기타를 들고 있어 눈길을 끈다. 노래가 끝난 후 모두가 박수를 아끼지 않은 가운데, 이들이 서로 함께하며 어떤 힐링을 했을 지 관심을 모은다.

앞서 공개된 티저 속에서 자신들의 속마음을 솔직하게 고백하며, ‘소년멘탈캠프’ 프로그램에 푹 빠져들어 힐링하는 이들이 모습이 담겨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은 바. 이들의 애교, 찐우정, 자는 모습, 멘탈 등도 최초 공개될 예정이어서 주목된다.

자칭 타칭 ‘아이돌 전문가’ 데프콘까지 합세해 빈틈 없는 웃음과 4인방의 찐 우정, 소소한 힐링까지 선사할 ‘소년멘탈캠프’는 내일 8월 7일 금요일 오전 11시 wavve를 통해 첫 공개된다. 매주 금요일 방송되며, 12화 구성으로 6주간 방송된다.

한편, SM C&C STUDIO는 유튜브를 비롯해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 wavve(웨이브), Seezn(시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