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소녀·투모로우바이투게더·ITZY·MCND·TOO·크래비티, ‘2020 소리바다 어워즈’ 출동

입력 2020-08-07 10: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원소녀·투모로우바이투게더·ITZY·MCND·TOO·크래비티, ‘2020 소리바다 어워즈’ 출동

그룹 공원소녀(GWSN), 투모로우바이투게더, ITZY(있지), MCND, TOO(티오오), 크래비티(CRAVITY)가 ‘2020 소리바다 어워즈’에 나선다.

‘2020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20 SORIBADA BEST K-MUSIC AWARDS, 이하 ‘2020 소리바다 어워즈’)’는 오는 8월 13일(목) 개최된다. 국내를 넘어 해외 음악팬들까지 단숨에 매료시키며 글로벌 활약을 펼치고 있는 대세 아이돌 그룹들이 총출동한다.

특색 있는 음악 색깔과 팔색조 매력으로 ‘수록곡 맛집’이라는 극찬을 받고 있는 공원소녀와 데뷔 직후부터 국내외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가파른 성장세를 자랑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합류해 개성 넘치는 무대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데뷔 당시 대체불가한 퍼포먼스로 당당하게 ‘괴물 신인’의 타이틀을 달고, 매 앨범마다 유의미한 성적을 거두며 어엿한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ITZY도 역대급 무대를 예고해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강렬한 칼군무와 신인답지 않은 무대 장악력으로 가요계를 뜨겁게 물들이고 있는 슈퍼 루키들도 함께 한다.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가 강점인 ‘무대 위 악동’ MCND, 신인의 패기와 파워풀하고 임팩트 있는 군무로 ‘칼군무돌’을 넘어 ‘킬군무돌’로 인기몰이하고 있는 TOO, 독창적인 매력과 열정 가득한 무대로 ‘퍼포비티’, ‘안무비티’의 수식어를 얻은 크래비티가 멋진 무대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이번 시상식에는 마마무, 레드벨벳, 여자친구, 오마이걸, 트와이스, 아스트로, NCT 드림, 빅톤,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아이즈원, AB6IX, 강다니엘, 김재환, 하성운, 김우석이 참석해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2020 소리바다 어워즈’는 현 음악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장르불문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마련, 하반기 대표 음악 축제의 명맥을 이어갈 예정이다. 그리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정부의 방역 지침에 따라 공연장 방역 및 소독, 방역 물품 비치, 대기 시 거리두기, 입장 시 발열체크, 자가 문진표 작성, 전 좌석 띄어 앉기,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을 엄격하게 실시, 안전에 만전을 기한다.

오는 13일(목) 개최되는 ‘2020 소리바다 어워즈’의 온라인 생중계는 TikTok 앱과 LG U+ 아이돌Live 앱(모바일/IPTV)에서 진행된다.

사진=2020 소리바다 어워즈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