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피에스타 출신 재이, 10월9일 결혼 “함께 하고픈 사람 만나“

입력 2020-08-18 14: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문] 피에스타 출신 재이, 10월9일 결혼 “함께 하고픈 사람 만나“

걸그룹 피에스타 출신 재이가 결혼한다.

재이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편지를 올려 결혼을 발표했다. 그는 “여러가지로 힘든 시기에 조심스레 새로운 소식을 전해보려 한다. 오는 10월 9일 인생을 함께 하고픈 소중한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한다. 양가 부모님과 친지들만 모시고 작은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밝혔다.

재이는 “너무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실까봐 어떻게 잘 전해야할지 정말 고민이 많았다”며 “여러분들이 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인생의 새로운 2막, 행복하게 열심히 살아보겠다. 또 앞으로도 여러분들께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재이가 되겠다”는 결혼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재이는 2012년 걸그룹 피에스타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혀 웹드라마 ‘김팀장의이중생활’, OCN ‘뱀파이어 탐정’ 등에 출연했다. 2018년 피에스타 해체 이후에는 유튜브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하 재이 글 전문
안녕하세요 재이입니다.

이렇게 편지로 인사드리는 건 정말 오랜만인 것 같아요. 건강 잘 챙기고 계시죠?

여러가지로 힘든 시기에 조심스레 새로운 소식을 전해보려 합니다.

오는 10월 9일 인생을 함께 하고픈 소중한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합니다. 양가 부모님과 친지들만 모시고 작은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너무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실까봐 어떻게 잘 전해야할지 정말 고민이 많았어요.

2012년에 피에스타로 데뷔하면서 여러분들을 만나 벌써 8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여러분들이 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제 인생의 새로운 제 2막, 행복하게 열심히 살아보겠습니다.

또 앞으로도 여러분들께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재이가 될게요.

많이 응원해주시고 지켜봐주세요. 감사합니다.

재이 올림.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