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주연, 이것이 절제섹시…감각적인 레트로 무드

입력 2020-08-21 09: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보이즈 주연, 이것이 절제섹시…감각적인 레트로 무드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주연이 감각적인 레트로 무드를 담은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더보이즈 측은 지난 20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스페셜 콘텐츠 ‘에이 투 보이즈(A to BOYZ)’ 네 번째 주자인 멤버 주연의 퍼포먼스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에이 투 보이즈’는 더보이즈의 ‘A부터 Z까지’ 다채로운 매력들을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영상물이다. 보컬, 퍼포먼스 커버 영상은 물론 자작곡, 다큐멘터리 등 다채로운 포맷을 넘나들 이 영상은 앞서 제이콥, 현재, 선우 등 멤버 각각의 새로운 잠재력과 감성을 확인케 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강렬한 레드톤 조명이 물든 공간을 배경으로 팝 뮤지션 위켄드(The Weeknd)의 ‘인 유어 아이즈(In Your Eyes)’를 재해석한 주연의 감각적인 퍼포먼스가 눈길을 모은다. 레트로 무드 속 절제된 카리스마로 주연의 색다른 매력을 확인케 한 이 퍼포먼스 영상은 공개 직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더보이즈는 최근 상승세에 힘입어 MC, 예능, 화보, 연기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한편 오는 9월 중 컴백을 목표로 현재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