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호텔 스테이크를…”, 글래드 호텔 2차 크라우드 펀딩 메뉴 진행

입력 2020-08-21 10: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비프 스테이크, 와디즈서 28일~9월14일 펀딩
엘본·티본·포터하우스 부위 3가지 세트 구성
펀딩 종료 후 9월21일부터 순차적 배송 예정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의 프리미엄 비프 스테이크를 28일부터 9월14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펀딩을 진행한다.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은 호텔 셰프가 직접 개발한 메인 메뉴에 야채, 특제소스가 세트로 이루어져 집에서 호텔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상품이다.

6월, 와디즈를 통해 공개한 블랙 앵거스 LA갈비와 청정 삼겹 제육구이에 이어 두 번째로 비프 스테이크로 엘본(L-bone), 티본(T-bone), 포터하우스(Porterhouse) 부위를 선보인다.

동물복지 시스템을 갖춘 호주 놀란 패커사를 통해 청정 지역에서 무항생제 인증과 까다로운 기준을 통해 선정된 우수한 소고기를 사용한다. 유통 전 과정에 콜드체인 시스템을 도입했고, 글래드 호텔 셰프가 배합한 시즈닝을 제공한다.


3~4인용의 홈파티 세트, 2인용의 와인 즐기고 싶은 날 세트, 1인용 고독한 미식가 세트 등 총 3가지다. 홈파티 세트는 300개 한정으로 엘본과 티본, 포터하우스 3가지 부위를 모두 맛 볼 수 있고, 와인 즐기고 싶은 날 세트는 티본 2팩, 포터하우스 2팩, 티본 1팩&포터하우스 1팩 등 3가지 옵션 중 선택할 수 있다. 고독한 미식가 세트는 100개 한정으로 엘본 1팩, 티본 1팩, 포터하우스 1팩에서 선택하면 된다.

9월14일 펀딩 종료 후 9월21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1차 와디즈 펀딩에서 1408%의 펀딩을 달성하며 큰 호응을 얻었고, 이번에는 집에서 간편하게 홈파티 메뉴로 호텔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도록 2차 펀딩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