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같이 먹어요’, 매력도 먹방도 ‘풍성한 토크’

입력 2020-08-28 11: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크래비티, ‘같이 먹어요’, 매력도 먹방도 ‘풍성한 토크’

크래비티 보는 사람도 행복해지는 여름 보양식 먹방…‘같이 먹어요 ❤’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장어 먹방과 유쾌한 토크를 선보여 화제다.

크래비티는 지난 27일 오후 8시 네이버 V 라이브 ‘브이쿠키(VCOOKIE)’ 채널을 통해 방송된 ‘같이 먹어요’에 출연해 남다른 먹성으로 끊임없는 먹방을 펼치는가 하면, 새 타이틀 ‘Flame(플레임)’과 관련된 토크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크래비티는 더욱 힘 있게 컴백 활동에 나서기 위한 메뉴로 장어 정식을 선택했다.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긴 식탁에 장어 요리가 펼쳐지자 멤버들은 연신 감탄사를 내뱉으며 기대감을 한껏 드러냈다.

이어 크래비티 멤버들은 남다른 먹성으로 끊임없이 그릇을 비우며 “진짜 맛있다”며 행복한 모습을 보여줬다. 여기에 더해 멤버들은 ‘먹방 빙고’로 최근 발매한 컴백 앨범 ‘크래비티 시즌 2.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CRAVITY SEASON 2. HIDEOUT : THE NEW DAY WE STEP INTO)’의 타이틀 ‘Flame(플레임)’과 ‘Ohh Ahh(우 아)’와 관련된 토크를 펼쳤다.

스스로의 한계를 시험하듯 격렬한 파워로 무장한 타이틀 ‘플레임’과 관련된 주제로 크래비티는 최근 극복했던 한계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고, 수록곡 ‘Ohh Ahh(우 아)’ 처럼 감탄이 나오는 음식에 대한 토크로 친근한 매력을 더했다. 그러면서 실시간으로 팬들이 남겨주는 댓글로 소통하며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복하게 식사를 마친 크래비티는 “오늘 맛있게 먹은 만큼 ‘플레임’ 활동도 더 힘 있게 할 수 있을 것 같다. 많이 먹고 파이팅해서 무대를 보여드릴 테니까 많이 지켜봐 주시면 좋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또 “내일부터 본격적으로 ‘플레임’ 활동을 시작해서 너무 떨리는데, 힘을 내서 무대를 부술 수 있을 것 같다”며 “저희 ‘플레임’ 많이 사랑해 주시고 무대도 잘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남다른 먹성과 유쾌한 입담으로 팬들과 유쾌한 시간을 보낸 크래비티는 이날 하트 수 2200만을기록하며 이들의 행보에 대한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앞서 크래비티는 지난 24일 ‘크래비티 시즌 2.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를 발매하고 불꽃처럼 뜨거운 열정을 담은 타이틀 ‘플레임’으로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플레임’은 뜨거운 여름에 맞서는 당찬 메시지를 파워풀한 질감이 돋보이는 강렬한 보컬과 랩 라인에 담아, 한층 성숙해지고 진화한 크래비티 멤버들의 팀워크를 확인할 수 있는 곡이다.

한편 크래비티는 오늘(28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타이틀 ‘플레임’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