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나 고메즈, 블랙핑크 ‘Ice Cream’ 참여…큐트섹시 매력 발산

입력 2020-08-28 13: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셀레나 고메즈, 블랙핑크 ‘Ice Cream’ 참여…큐트섹시 매력 발산

팝스타 셀레나 고메즈가 블랙핑크의 신곡 ‘Ice Cream’에 함께했다.

블랙핑크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28일) 오후 1시 ‘Ice Cream’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Ice Cream’은 심플한 리듬과 경쾌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아이스크림이라는 제목처럼 무더운 여름에 최적화된 팝 장르의 곡이다. 가사는 '겉으로는 차가워 보이지만 알고 보면 달콤하다'는 의미를 아이스크림에 비유, 톡톡 튀는 멜로디로 풀어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셀레나 고메즈와 블랙핑크의 통통 튀는 모습이 담겼다. 코로나19로 인해 한 자리에 모이진 못했지만 두 아티스트가 수화기 너머 배턴을 이어받는 자연스럽게 연결이 인상적이다. 섬머송 답게 과감한 패션과 여름 느낌이 충만한 감각적인 스타일링 또한 눈길을 끌었다.

블랙핑크는 셀레나 고메즈와의 협업에 대해 “함께 할 수 있어 특별하다. 신나고 밝은 노래로 다시 팬들을 만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기쁘다”며 “멤버들 모두 셀레나 고메즈의 팬이다. 직접 만나서 함께 작업하지는 못했지만 여러 차례 커뮤니케이션하면서 다시 한 번 그녀의 매력을 느꼈다. 겸손하고 소탈하게 의견을 나누는 모습을 보고 굉장히 멋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셀레나 고메즈 역시 우리의 팬이라고 말해줘서 기뻤고, 그녀와 음악적 시너지를 공유하며 만들어진 작업물이 굉장히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전 세계 곳곳에 계신 많은 팬분들께 감사하다. 여러분과 직접 마주할 수 있는 날, 셀레나 고메즈와 한 무대에서 ‘Ice Cream’을 부를 수 있길 기대하고 있다. 곧 새로운 만남이 있으니 그때까지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마음으로 'Ice Cream'을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