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어뮤직, 첫 컴필앨범 ‘H1GHR: RED TAPE’ 베일 벗었다

입력 2020-09-02 21: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의 첫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이 베일을 벗었다.

하이어뮤직은 2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H1GHR : RED TAPE(하이어 : 레드 테이프)'를 공개했다.

'RED TAPE: H1GHR'에는 1번 트랙 'H1GHR'를 비롯해 'Melanin Handsome(멜라닌 핸섬)', 'How We Rock(하우 위 록)', '뚝딱 Freestyle(프리스타일)', '4eva(포에버)', 'Teléfono Remix(텔레포노 리믹스)', 'Closed Case(클로스드 케이스)', 'World Domination(월드 도미네이션)', 'The Purge(더 퍼지)', 'No Rush(노 러시)', 'Check My Bio(체크 마이 바이오)', 'Dance Like Jay Park Remix(댄스 라이크 제이팍 리믹스)', 'Team(팀)', '도착'까지 총 14곡이 수록됐다.

특히 이번 앨범은 전곡을 타이틀곡으로 내세웠을 만큼 매 곡마다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하이어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여 박재범, 차차 말론, 식케이(Sik-K), 그루비룸(GroovyRoom), 피에이치원(pH-1), 골든(Golden), 우디 고차일드 (Woodie Gochild), 김하온(HAON), 우기(WOOGIE), 빅나티(BIG Naughty), 트레이드 엘(TRADE L), DJ 써밋(DJ SMMT) 등 다양한 아티스트가 참여한 만큼 더욱 다채로운 사운드를 녹여내 하이어뮤직만의 유니크한 앨범을 완성시켰다.

웅장한 사운드부터, 매력적인 가사까지 다양한 음악의 집합체를 담은 해당 앨범은 발매 전부터 힙합팬들의 지대한 관심을 얻으며 역대급 명반이라는 평가를 얻고 있다. 특히 앨범 발매 후에도 팬들과 소통의 장을 열어 놓고 다양한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어 16일 발매될 두 번째 앨범 'H1GHR : BLUE TAPE(하이어 : 블루 테이프)'를 통해선 또 어떤 역대급 사운드를 들려줄 지 모두의 기대와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하이어뮤직은 'H1GHR : RED TAPE' 발매에 앞서 공식 유튜브 채널 생중계 스트리밍을 통해 팬들과 소통해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