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나 원 샘플 무료로 받아가세요”… 추후 체험단 기회 제공

입력 2020-09-04 13: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네슬레 퓨리나의 프리미엄 맞춤 건강식 브랜드 퓨리나 원이 반려동물 건강관리를 위해 ‘건강한 ONE 사료로 건강관리 끝내기’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반려동물 전문 애플리케이션 아지냥이와 함께 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견주에게 반려견의 전 생애 주기와 특별한 증상에 따른 체계적 관리가 가능한 퓨리나 원을 통해 반려견의 건강 변화를 직접 확인할 수 있게 하겠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번 프로젝트의 핵심은 500세트에 달하는 대규모 샘플 패키지 무료 증정이다.

퓨리나 공식 온라인 몰인 퓨리나펫케어의 홈페이지에서 ‘샘플 패키지 신청하기’ 코너에 안내된 요일에 맞춰 샘플 패키지를 신청하면 선착순으로 제품을 받을 수 있다. 9월7일에는 1세 이하 강아지용 샘플 패키지(60gx7개) 100세트, 9일에는 7세 이상 노령견용 샘플 패키지(60gx7개) 200세트, 11일에는 성견용 양고기 샘플 패키지(60gX7개) 200세트가 준비돼 있다. 주문 시 부과된 배송비는 추후 적립금으로 리워드 된다.

샘플 패키지 급여 후에는 체험단 기회가 제공된다. 9월14일부터 22일까지 샘플 패키지 후기를 작성한 회원 모두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물하며, 이 가운데 100명을 선정해 퓨리나 원 2kg 정품 사료를 무료 증정한다. 후기 작성은 ▲퓨리나 원 샘플 패키지와 반려견을 함께 촬영 ▲고유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후기 업로드 ▲인스타그램 후기 이미지 캡쳐 후 아지냥이 이용후기 게시판에 업로드 순이다. 체험단 발표는 9월29일 아지냥이 앱과 퓨리나펫케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 9월4일부터 22일까지 퓨리나펫케어의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가입 즉시 퓨리나펫케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쿠폰이 증정되며, 친구 추천 시 추가 쿠폰이 지급된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아지냥이와 함께 하는 이번 퓨리나 원 건강관리 프로젝트를 통해 반려견의 연령과 증상에 따라 세심하게 관리하고 맞춤 균형 식단을 급여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얻길 바란다”라며 “가족이나 다름없는 반려견이 퓨리나 원을 통해 보다 건강해지는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퓨리나 원은 네슬레 퓨리나의 수퍼 프리미엄 브랜드로 반려견 나이와 증상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반려인들 사이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생애 주기 맞춤 식단 4종, 특별한 맞춤 식단 5종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