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포켓돌스튜디오 루키의 두 번째 멤버가 베일을 벗었다.
오늘(7일) 오후 포켓돌스튜디오는 공식 SNS를 통해 포켓돌스튜디오 루키 두 번째 멤버 빛의 프로필 사진을 최초 공개했다.
지난 4일 남도현의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하며 베일을 벗은 포켓돌스튜디오 루키는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며 다음 멤버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 바 있다.
이에 오늘(7일) 포켓돌스튜디오는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멤버 빛의 프로필 이미지를 전격 공개해 눈길을 끌었고, 빛은 각종 포즈를 보여주며 상큼한 멍뭉미와 청초한 소년미가 돋보이는 부드러운 눈망울로 순수한 느낌을 자아냈다.
포켓돌스튜디오 루키는 멤버들의 개인 프로필 이미지를 차례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플랜에 돌입, 각종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며 화제도 모으고 있다.
앞서 포켓돌스튜디오는 차기 신인 보이그룹 론칭 준비에 돌입했다고 알렸다. 신인 보이그룹의 멤버는 다양한 매력과 뛰어난 실력을 갖추고 있어 차세대 보이그룹의 새로운 돌풍을 몰고 올 것이라 예고, 베일에 가려진 멤버들에 대한 궁금증까지 높인 바 있다.
두 번째 멤버 빛의 프로필 이미지 공개로 아직 정식 데뷔 전임에도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포켓돌스튜디오 루키의 다음 멤버는 어떤 매력을 뽐낼지 이목이 집중된다.
멤버들의 프로필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포켓돌스튜디오 루키는 올해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