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플레이 시즌2’ 송가인이 유명 아이돌 댄스곡을 재해석한다.
엔큐큐(NQQ) 예능 ‘위플레이 시즌2’ 11회에서는 ‘지도있섬’에 도착한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JR, 황제성의 모습이 그려진다. 깜찍한 개량 한복과 패랭이 모자 차림으로 등장한 해양소년단은 ‘역대급 귀여움’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
해양소년단은 ‘해양 세계 지도’를 찾기 위해 ‘지도 장인’ 송가인, 김지민과 ‘외줄 타기’, ‘수박서리’, ‘‘천하장사 만만세’ 등 고난도 퀘스트를 통과하며 남다른 케미를 선보인다. 이날 ‘장인어른 콤비’ 송가인과 김지민은 폭풍 잔머리(?)로 환상의 팀워크를 펼친다고.
한편, 과거 행적을 알아맞히는 ‘과거시험’ 퀘스트에서 강호동, 황제성, JR은 충격적인 과거 사진을 공개한다. ‘위플레이 시즌2’를 연출한 김주형PD에 따르면 나이를 가늠하기 어려운 강호동, 황제성 사이에서 JR은 훈훈한 과거 사진으로 녹화 현장을 ‘엄마 미소’로 가득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뒤이어 송가인은 ‘노랫가락 맞추기’ 게임에서 가수 제니의 ‘SOLO’ 등 유명 아이돌 댄스곡을 판소리와 트로트 버전으로 색다르게 선보여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고 한다. 송가인의 노래를 들은 ‘돼장’ 강호동은 “평상시에 녹음해서 듣고 싶어!”라고 외치며 무한 감탄했다고.
‘트롯 여신’ 송가인의 화려한 라이브가 기대되는 ‘위플레이 시즌2’ 11회는 엔큐큐(NQQ), SBS F!L에서 12일(토) 저녁 7시 45분, 13일(일) 스카이(SKY), SBS MTV에서 저녁 7시 45분 방송된다. KT의 온라인 동영상(OTT) 서비스인 ‘시즌(Seezn)’에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 외 별도 비용을 결제하지 않아도 시청 가능하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