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12일 첫 온택트 라이브 개최! 신곡 '소행성' 최초 공개→스페셜 게스트까지

입력 2020-09-12 16: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실력파 보이밴드 원위(ONEWE)가 첫 온택트 라이브 'O! NEW E!volution'을 개최한다.

원위는 12일 오후 8시 네이버 VLIVE를 통해 첫 온택트 라이브 'ONEWE 1st Ontact Live [O! NEW E!volution]'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온택트 라이브는 'O! NEW E!volution'라는 타이틀로 새롭게 진화한 원위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온라인에서의 팬들과의 자유로운 소통은 물론, 다채롭고 풍성한 콘텐츠로 원위의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다는 각오다.

특히 원위 표 유일무이한 밴드 퍼포먼스와 함께 신곡 '소행성' 무대를 최초 공개할 계획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을 더한다.

여기에 지금까지 한 번도 보여준 적 없는 멤버별 히든 스테이지와 스페셜 게스트 출연도 예고된 만큼 원위의 첫 온택트 라이브 'O! NEW E!volution'을 향한 팬들의 궁금증은 최고조에 이르렀다.

이처럼 원위는 첫 온택트 라이브 O! NEW E!volution'을 통해 풍성한 레퍼토리 속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이며 한층 성장한 면모를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원위의 첫 온택트 라이브 'O! NEW E!volution'는 12일 오후 8시 네이버 VLIVE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 RBW]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