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몬스타엑스 컴백…반년 만에 새 앨범 발표

입력 2020-09-15 07: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단독] 몬스타엑스 컴백…반년 만에 새 앨범 발표

그룹 몬스타엑스가 컴백한다. 지난 5월 발표한 미니앨범 ‘FANTASIA X’ 이후 약 반년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오는 것.

15일 새벽 몬스타엑스의 멤버 민혁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직접 컴백을 준비 중이라고 발표했다. 그는 “앨범 준비 초기에 접어들었다. 내 기준으로 ‘드라마라마’ 이후 가장 기대 된다”고 알려 팬들을 기대케 했다. 몬스타엑스는 새 앨범과 관련, 헤어스타일 등 구체적인 콘셉트를 이미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몬스타엑스의 직전 앨범은 5월 선보인 미니앨범 ‘FANTASIA X’로 이들은 타이틀곡 ‘판타지아(FANTASIA)’로 컴백과 동시에 SBS MTV ‘더 쇼(THE SHOW)’에서 1위를 기록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월드투어가 내년으로 연기되는 등 글로벌 활동에 제약이 있었지만 온택트 공연으로 팬들과 소통했다. 6월에는 미국 타임지의 행사 ‘TIME100 Talks(타임100 톡스)’에 퍼포머로 나섰으며 8월에는 미국 기반 플랫폼 LiveXLive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제작 및 스트리밍된 온라인 콘서트를 성공리에 마쳤다.


매 앨범 완성도 높은 음악과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았던 몬스타엑스가 어떤 모습으로 컴백할 지 기대를 모은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