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4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My Little Society(마이 리틀 소사이어티)’ 타이틀곡 ‘Feel Good(필 굿)(SECRET CODE)’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레트로 분위기가 인상적인 이번 영상 속에는 마치 화보 영상을 촬영하는 것처럼 세련된 모델미를 발산하는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20초 정도의 짧은 분량에도 불구하고, 멤버들은 각각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을 마음껏 뿜어냈으며 밀착 클로즈업에도 빛나는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타이틀곡 ‘Feel Good (SECRET CODE)’의 경쾌한 80년대 펑키 기타 리프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사운드 일부가 처음으로 베일을 벗으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Feel Good (SECRET CODE)’은 솔직한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며 느끼는 즐거움을 담은 곡이다. 어떤 모습이든 그대로 보여줘도 괜찮은 ‘우리의 공간’으로 초대한다는 내용을 담아 아홉 멤버의 활기차고 밝은 에너지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노래로, 한층 성숙해진 프로미스나인을 만나볼 수 있다.
프로미스나인의 세 번째 미니앨범 ‘My Little Society’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더불어 음원 공개 1시간 전인 이날 오후 5시부터는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진행하며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사진=오프더레코드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