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수사’ 곽도원x김희원x김상호 22일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출연

입력 2020-09-22 10: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추석 극장가에 짠내나는 코미디와 통쾌한 수사 액션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국제수사’의 주역 곽도원 , 김희원, 김상호가 22일 오후 12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생방송으로 출연한다.

영화 ‘국제수사’는 난생처음 떠난 해외여행에서 글로벌 범죄에 휘말린 촌구석 형사의 현지 수사극.올 추석 극장가에 짠내나는 코미디와 통쾌한 수사 액션을 전할 것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국제수사’의 곽도원 , 김희원, 김상호가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해 예비 관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22일 오후 12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배우들은 수사 액션 촬영 비하인드와 이국적 풍광을 담아낸 필리핀 로케이션 에피소드를 전하며 영화에 대한 관심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 뿐만 아니라, 대세 ’다비 이모’ 김신영과 ‘국제수사’의 배우들이 만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찰진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처럼 곽도원, 김희원, 김상호가 전하는 ‘국제수사’의 다채로운 이야기는 오늘 오후 12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짠내나는 코미디와 통쾌한 수사 액션, 배우들의 찰진 케미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국제수사’는 2020년 9월 29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