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피원하모니 테오∙소울, 세계관 퍼포먼스 미래 유닛 버전 공개

입력 2020-09-24 09: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데뷔’ 피원하모니 테오∙소울, 세계관 퍼포먼스 미래 유닛 버전 공개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 새 보이그룹 ‘P1Harmony(피원하모니)’가 그룹 세계관을 담아낸 미래 유닛 버전의 극적인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FNC는 9월 23일 오후 6시 신인그룹 P1Harmony의 공식 SNS를 통해 미래 유닛 버전의 세계관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P1Harmony의 세계관을 담은 장편 극영화 ‘피원에이치(P1H): 새로운 세계의 시작’에서 미래 시점에 등장하는 멤버 테오와 소울이 극적인 퍼포먼스를 펼친다. 영상은 잔잔한 피아노 선율을 배경으로 목에 고통을 호소하는 소울의 모습으로 시작돼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후 테오가 손을 뻗어 소울을 구제하는 듯한 안무로 퍼포먼스 분위기가 변화되고, 두 사람의 유기적인 안무 합을 통해 극영화 속 세계관 스토리 몰입을 극대화시킨다.

P1Harmony는 22일 공개된 그룹 단체 버전의 영상을 시작으로 영화 속 미래, 과거, 현재 시점에 맞는 유닛 버전의 세계관 퍼포먼스 영상을 차례대로 공개한다. 데뷔를 앞둔 멤버들의 탄탄한 실력과 추구하는 음악 방향을 확인할 수 있다.

P1Harmony는 가요계 데뷔에 맞춰 오는 10월 8일 세계관을 담은 장편 극영화 ‘피원에이치(P1H): 새로운 세계의 시작’을 선보일 예정이다. 6인조 보이그룹 P1Harmony의 자세한 프로필과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