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소향, ’18 어게인’ OST PART2 참여…‘Hello’ 오늘(28일) 발매

입력 2020-09-28 0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소향이 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 OST PART2에 참여했다.

소향이 가창한 '18 어게인' OST Part.2 'Hello'는 무게감 있는 첼로,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함께 반복적인 후렴구 'Hello'가 더해져 아련함을 더하는 팝 발라드 곡으로, 어린 시절 아름다웠던 사랑의 추억을 떠올리고 또 간직하고자 하는 애틋한 감정을 소향의 섬세한 표현력으로 그려냈다. 또한, 후반부로 힘 있게 더해지는 소향의 목소리와 강렬한 기타 리프가 극의 분위기와 드라마틱하게 어우러져 긴 여운을 선사한다.

이 곡은 어베인뮤직(Urbane Music)의 이용민, 최재혁이 작업한 곡으로 다수의 드라마 OST에서 서정적인 가사로 사랑받고 있는 작사가 하나와 함께 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1일 스타트한 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은 이혼 직전에 18년 리즈 시절로 돌아간 남편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티저에서부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던 만큼 재치 넘치는 연출과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며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으며, 이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편, 소향이 가창한 ’18 어게인’ OST PART2 ‘Hello’는 오늘(28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에 발매된다.

사진=모스트콘텐츠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