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유니세프 영상…“진정한 사랑의 시작은 ‘러브마이셀프’”

입력 2020-11-02 08: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탄소년단 유니세프 영상…“진정한 사랑의 시작은 ‘러브마이셀프’”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11월 2일 방탄소년단이 ‘러브마이셀프(LOVE MYSELF)’ 캠페인 3주년을 맞아 축하와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러브마이셀프 캠페인을 시작한 지 3주년을 맞았다. 함께해 주신 분들이 없었다면 여기까지 올 수 없었을 것"이라며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나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진정한 사랑의 시작이라는 것을 기억해 달라”는 메시지를 영상에 담았다.

3주년 축하 영상이 공개된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는 지난 9월 23일 UN총회 영상의 촬영 비하인드 영상도 소개돼 멤버들의 색다른 매력들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방탄소년단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2017년 11월 1일 아동·청소년 폭력 근절을 위한 유니세프 글로벌 캠페인 #ENDviolence 후원 협약을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맺고 ‘나를 사랑하는 것이 진정한 사랑의 시작’이라는 메시지의 ‘LOVE MYSELF’ 캠페인을 전개해 왔다.

지난 3년간 캠페인을 통해 32억원(2020년 10월 기준)의 기금을 후원했으며, 2018년과 2020년에는 UN총회에서 전 세계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위로와 용기의 메시지를 전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이기철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무총장은 “지난 3년간 유니세프 아동·청소년 폭력 근절 캠페인을 적극 지원해주고 전 세계인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선사해준 방탄소년단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방탄소년단의 선한 영향력이 지구촌 곳곳에 닿을 수 있도록 유니세프한국위원회도 더욱 열심히 소외 어린이들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한국에서 유니세프를 대표해 기금모금과 아동권리옹호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