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곳에 두고 온 라일락’ 유민상, 남진 모창가수 남산 활약

입력 2020-11-28 11: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곳에 두고 온 라일락’ 유민상, 남진 모창가수 남산 활약

개그맨 유민상이 KBS 2TV 드라마스페셜 2020 ‘그곳에 두고 온 라일락’에 출연한다.

오늘(28일) 방송되는 KBS 2TV 드라마스페셜 2020 ‘그곳에 두고 온 라일락’(연출 박기현, 극본 박광연)에서 트로트 가수 남진의 모창가수 남산 역으로 출연, 능청스러운 감초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KBS 2TV 드라마 스페셜의 여섯 번째 작품인 ‘그곳에 두고 온 라일락’은 트로트 모창 가수와 그의 딸이 거짓투성이 연극에서 벗어나 진짜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휴먼 드라마다. 남산(유민상 분)은 카페 ‘멜랑꼴리’에서 트로트 가수 남진의 노래를 부르는 모창가수이자 주인공 진성(이한위 분)의 절친한 동생으로, 그의 노래 생활을 응원하는 인물이다.

유민상은 트로트 모창 가수로 출연해 감춰져있던 연기 실력을 가감 없이 드러낼 예정이다. 극 중 끈끈한 우정과 의리의 캐릭터를 그만의 능청스러운 스타일로 풀어낸다고. 또한 유민상의 빛나는 열연과 함께 방송에서 종종 보여줬던 노래하는 모습까지 이번 드라마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해 활약에 더욱 기대감이 모아지는 상황.

이에 유민상은 “‘코미디언 출신인데 정극 연기도 제법 어색하지 않게 하는구나’라는 소리를 듣는 것이 목표다“라며 당당한 포부를 드러냈다. 이어 ”매번 카메오만 하다가 정식으로 드라마에 출연하게 된 것은 처음이라 걱정이 많이 된다“면서도 ”많이 시청해 주시고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한다. 앞으로 (연기에) 계속 도전할지 안 할지는 여러분에게 달려있다“라며 유쾌한 시청 독려 메시지를 전했다.

개그맨 유민상의 시선 강탈 열연은 오늘(28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드라마스페셜 2020 ‘그곳에 두고 온 라일락’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JDB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