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신축년 맞이 미식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21-01-05 09: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왕갈비 전복 반상

한식 한상 특선, 스페셜 컵케이크 세트
라스칼라, 가성비 높인 평일 런치 운영
영종도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2021년 신축년을 맞아 소를 테마로 미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10일까지 ‘헬씨 뉴 이어’을 진행한다. 한식 한상 차림의 특선 메뉴로 왕갈비 반상에 전복을 더했다. 가든카페는 ‘SO(소) 해피 컵케이크’ 세트를 1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플레인, 초코, 레드벨벳 등 3가지 맛의 컵케이크 6개로 구성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는 평일 런치 한정 ‘올 투게더, 해피 투게더’를 실시한다. 가성비 높은 2인과 4인 세트 중 선택할 수 있다. 2인 세트는 카프레제 샐러드와 화덕 피자 혹은 스페셜 파스타로 구성했다. 4인 세트는 2인 세트에 시저 샐러드와 립아이 스테이크를 추가했다. 신년 맞이 이벤트로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멤버십 고객이 ‘올 투게더, 해피 투게더’ 프로모션 이용 시 샐러드를 문어 샐러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3월 31일까지 평일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방역·위생 관리를 전담하는 HSE 팀을 신설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의 방역과 위생 점검을 강화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