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객실·다이닝·멤버십 통합 앱 출시

입력 2021-01-27 14: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모바일 체크인·액티비티 신청 등 비대면 서비스 강화
출시 기념 다운로드 고객에게 5000원 할인쿠폰 지급
조선호텔앤리조트(대표이사 한채양)는 서울, 부산, 제주 등에 위치한 조선호텔 계열 호텔들의 객실, 다이닝, 멤버십 기능을 통합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하 통합앱)을 출시한다.

통합앱에서는 각 호텔별 패키지 및 프로모션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객실, 다이닝 등의 예약과 멤버십 ‘클럽조선’의 회원들을 위한 기능도 강화했다. 또한 투숙을 위한 체크인이나 투숙 기간 동안 액티비티나 어메니티 등의 신청도 모바일로 할 수 있다.

이번 통합앱은 웨스틴 조선 서울, 웨스틴 조선 부산, 레스케이프, 그래비티 서울 판교,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역,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 그랜드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제주 등 조선호텔 계열 8개 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앱 출시를 기념해 3월31일까지 앱 다운로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8개 사업장의 35개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식음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회원 가입시 클럽조선의 무료 멤버십프로그램인 리워드에 함께 가입되어 포인트 적립 및 회원 전용 특전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리워드 회원 고객에게는 투숙시 사용 가능한 객실 할인권(1만원권 9매)과 웰컴드링크 교환권(2잔)이 주어지며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제안하는 멤버십 특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통합 앱에서는 클럽조선 유료 멤버십프로그램인 VIP 의 서비스도 강화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VIP 프로그램은 총 4개 등급으로 프리미어, 골드, 플래티넘, 블랙 등에 따라 바우처 서비스 및 혜택을 제공한다.

이송민 조선호텔앤리조트 마케팅전략팀장은 “전 사업장의 객실 및 다이닝, 멤버십 예약기능 등 기본 기능의 구현과 멤버십 고객을 위한 VIP서비스, 투숙 고객을 위한 비대면 서비스 등을 폭넓게 구성했다”며 “무료 멤버인 리워즈 회원들을 위한 특화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적용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