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카엘 공개→완성형 만능캐

입력 2021-02-07 13: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SP미디어 신인 보이그룹 미래소년이 멤버 카엘(KHAEL)을 공개했다.

미래소년 소속사 DSP미디어는 7일 오전 0시 미래소년 공식 SNS에 미래소년 멤버 카엘의 이미지 두 장을 게시, 글로벌 K-POP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사진 속 카엘은 빛나는 비주얼과 함께 특별한 색깔로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첫 콘셉트에선 블랙과 메탈릭의 조화로 카리스마를 드러내는 한편, 두 번째 콘셉트에선 순백의 의상과 함께 신비를 머금은 눈빛을 보여주며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카엘은 만 19세로 랩과 댄스는 물론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춘 '올라운더' 멤버다. 실력은 물론 비주얼까지 뛰어나 새로운 'K-POP 기대주'로 주목할 만하다. 카엘의 이미지에 이은 프로필 필름은 이날 낮 12시 SNS를 통해 공개된다.

'미래소년'은 늘 대중과 함께 호흡하며 미래를 향해 나아가겠다는 소망을 담은 이름이다. 아울러 K-POP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고, 함께 열어가는 팀이 되고 싶다는 당찬 포부도 느낄 수 있다.

미래소년은 지난 1일 공식 로고 모션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에 나섰다. 지난 2일부터 매일 공식 유튜브 및 SNS를 통해 멤버 7인을 순차 공개 중이다. 오전 0시에는 이미지, 낮 12시에는 프로필 필름을 선보이고 있다.

멤버 공개 후에는 이달 중순부터 네이버 V라이브와 유튜브 채널에 자체 버라이어티 콘텐츠로 팬들을 만난다. 총 여덟 편으로 구성된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준비된 '슈퍼루키' 미래소년의 데뷔 과정과 더불어 멤버들의 예능감을 생생하게 전달할 전망이다.

한편, 본격적인 데뷔 초읽기에 들어간 미래소년은 오는 3월, 데뷔 음반을 공개하고 K-POP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할 예정이다.

사진=DSP미디어 제공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