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클라우드, 9일 새 싱글 발매

입력 2021-02-08 09: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디어클라우드, 9일 새 싱글 발매

록밴드 디어클라우드(Dear Cloud)가 아련한 이별 감성을 안고 돌아온다.

디어클라우드(나인, 이랑, 토근)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안녕 그대 안녕'을 발매한다.

'안녕 그대 안녕'은 지난 2017년 발매한 디어클라우드의 정규 4집 ‘마이 디어, 마이 러버(MY DEAR, MY LOVER)’의 수록곡으로, 원곡에 어쿠스틱 감성을 더한 리메이크 싱글로 재탄생됐다.

이별의 아픔을 담은 '안녕 그대 안녕'은 디테일한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두 번 다시 내게 오지 마요. 그대의 젖은 눈을 보면 나는 또다시 그댈 믿을지도 몰라"라는 노랫말은 아직 사랑하고 있음에도 더이상 상처받기 싫어 상대를 밀어내는 가슴 아픈 상황을 잘 드러낸다.

담백한 음색과 솔직한 가사로 사랑받아온 디어클라우드가 새 싱글 '안녕 그대 안녕'으로 들려줄 이별 감성에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디어클라우드는 ‘새벽 한 시’, ‘LOVER! (러버!)’, ‘사실 난’, '하루만큼 강해진 너에게' 등 활발한 음악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