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여성 전용 프리미엄 풀세트 ‘레바(REVA)’ 출시

입력 2021-03-04 10: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캘러웨이골프가 출시한 여성 전용 프리미엄 풀세트 ‘레바(REVA)’. 사진제공 | 캘러웨이골프

캘러웨이골프가 출시한 여성 전용 프리미엄 풀세트 ‘레바(REVA)’. 사진제공 | 캘러웨이골프

캘러웨이골프는 4일 “뛰어난 관용성과 비거리로 여성 골퍼들의 라운드를 한층 즐겁고 아름답게 만들어 줄 여성 전용 프리미엄 풀세트 ‘레바(REVA)’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10개의 클럽으로 구성된 ‘레바’ 풀세트는 시크한 블랙에 프리미엄한 로즈골드 컬러가 포인트로 가미돼 여성 골퍼들의 취향을 만족시킴과 동시에 필드 위 아름다움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또 오직 한국 여성 골퍼만을 위해 디자인된 레바 캐디백, 보스턴백, 헤드커버까지 포함한 구성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레바 풀세트에 포함된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 두 개의 하이브리드와 5개의 아이언(7번, 8번, 9번, PW, SW)은 모두 높은 관용성과 압도적인 비거리를 자랑한다. 특히 아이언은 오버사이즈 헤드와 딥 캐비티백 구조로 제작돼 볼을 쉽게 띄울 수 있으며 관용성이 뛰어나다.

이번 레바 풀세트를 통해 ‘글로벌 넘버1’ 퍼터 브랜드 오디세이의 걸작 ‘스크로크 랩 7번’ 퍼터도 만나볼 수 있다. 그라파이트와 스틸을 결합한 혁신적인 멀티 소재 샤프트와 퍼팅 시 안정적인 스트로크를 제공하는 7번 모델은 이미 투어에서 수많은 선수들의 우승으로 검증된 조합이다.

캘러웨이골프는 레바 여성용 풀세트 출시를 기념해 한국캘러웨이골프 공식 대리점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바 구매 고객에게 여성 골퍼들을 위한 CG 베어 볼마커를 랜덤 컬러로 제공한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레바는 여성 골퍼들의 취향을 적극 반영하고 캘러웨이 최고의 기술력을 집약해 만든 여성 전용 풀세트”라며 “퍼포먼스와 외관의 아름다움을 모두 겸비한 레바를 통해 더욱 즐겁고 돋보이는 라운드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