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심은우 학폭? “NO” (전문)

입력 2021-03-09 09: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심은우=일진, 왕따 주도 및 욕설”
“심은우 학폭→정신과 치료 중”
심은우 측 “학폭? 사실무근”
배우 심은우가 과거 학폭 가해 의혹에 휘말렸다.

지난 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부부의 세계 심은우(박소리) 학교폭력 용기내어 고발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심은우의 중학교 동창이라고 밝힌 A씨는 “중학교 1학년 때 심은우로 인해 왕따를 당했다. 심은우 주도 하에 따돌림을 당했다. 신체적 폭력은 아니지만 미칠 것 같은 정서적 폭력을 주도한게 심은우였다”고 주장했다.

A씨는 "심은우는 잘나가는 일진이었고 학교에서 입김이 셌다"며 심은우 무리와 싸우게 된 이후로 따돌림과 괴롭힘을 당했다고 호소했다. A씨에 따르면 심은우 무리는 A씨를 둘러싸고 욕설을 하거나 친구 사이를 이간질했다.

A씨는 "1학년 때부터 왕따로 힘겨운 학교생활을 했다. 결국 중학교 3학년 때는 전학을 가고 그 이후에도 어려운 학창 시절을 보냈다"며 "지옥 같은 날들이었다. 학교에서 강한 위협을 받았고 두려움과 외로움 속에서 중학교 시절을 보냈다. 현재 정신과 상담은 덤이다"라고 적었다.

끝으로 A씨는 "심은우 얼굴 안 봤으면 좋겠다. 정말 괴롭다"며 취재를 요청했다.


관련해 심은우 소속사 앤유앤에이컴퍼니 측은 9일 동아닷컴에 "학폭은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측 관계자는 "심은우가 일진 무리에 있었던 건 아니다. 심은우 친구 중 한 명이 A씨와 싸워서 사이가 안 좋았던 건 맞다. 일진처럼 폭력이나 금품을 갈취하는 등 위법행위를 한 적은 없다. 왕따를 주도한 사실 역시 없다"고 전했다.


● 이하 심은우 관련 폭로 글 전문

부부의 세계 심은우[박소리] 학교 폭력 용기내어 고발합니다.

저는 북평여자중학교(북여중) 1학년때 박소리로 인해 왕따를 당했습니다.
앞에 나왔던 학교 폭력에 비해선 신체적 폭력도 없었기에 묻으려고 했고, 부부의 세계에는 나왔지만 이후에는 이렇다 할 활동이 없어서 그냥 덮으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2021년 JTBC 드라마도 나온다고 하고, MBC 드라마도 나온다고 하기에 이러다가 진짜 미칠 것 같아서 용기 내어 고백합니다.

중학교 1학년 때 박소리 주도하에 따돌림을 당했습니다. 여중 나온 사람들은 아실 수도 있어요. 신체적 폭력은 아니지만 미칠 것 같은 정서적 폭력, 그걸 주도한 게 바로 박소리. 심은우였습니다.

박소리는 잘나가는 일진이었고, 학교에서 입김도 셌습니다. 박소리 무리와 싸우게 된 이후로, 지나가다 만나면 박소리와 일진들은 저를 둘러싸고 욕을 하는 것은 기본이 있고, 저에 대해 있지도 않은 이야기를 지어내어 저랑 친했던 친구들 사이를 이간질했습니다.

그 결과 저는 중학교 1학년부터 왕따로 생활을 했고, 힘겨운 학교 생활을 보냈습니다. 결국 중학교 3학년 때는 학교를 전학 갔었고, 그 이후에도 몇 번의 전학을 거치는 등 어려운 학창 시절을 보냈습니다. 집 전체도 저 때문에 힘든 나날들을 보냈구요. 지옥 같은 나날들이었습니다.

박소리네 어머니는 닭집을 운영하셨습니다. 그 닭집을 찾아가 빌까도 생각했습니다. 박소리 좀 말려달라구요. 저희 아버지는 행여라도 아이들한테 맞을까봐 합기도를 보내주셨습니다. 그정도로 저는 학교에서 강한 위협을 받고 살았고, 두려움과 외로움 속에서 중학교 시절을 보냈습니다. 현재 정신과 상담은 덤이구요.

박소리. 나 너 티비 나오고 진짜 고민 많이 했어. 부모님한텐 말 못했는데 언니한테 얘기하고, 상의 많이 해서 올린다. 혹시나 이 글이 전해진다면, 기억 안 난다고 니 소속사가 얘기하겠지. 근데 솔직히 너 북여중 일진이었던거 모르는 동기 중에 사람있니? 나 너 얼굴 안 봤으면 좋겠어 진짜 너무 괴로워.

더 자세한 증거 필요한 기자분은 연락주세요.

글 내용이 앞 학폭보다 약해서 묻힐거 아는데..이렇게라도 해야 살 수 있을거 같아서 올립니다. 글 읽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단순한 싸움, 주작아닙니다 함부로 판단하지 말아주십시오. 더 자세한 내용들은 기자님들이랑 이야기 나눌 예정이고 증인, 증거로 대응하겠습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