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위아이 김동한·유용하...상극 MBTI→폭소

입력 2021-03-09 14: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더쇼’에서 위아이 멤버 김동한과 유용하가 출연해 성격유형 MBTI에서 상극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9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 속 새 코너 '상극사이'는 MBTI가 상극인 멤버 2인을 초대해 같은 상황 또는 질문에 대한 반응을 관찰하는 코너로, 위아이(WEi)의 김동한, 유용하가 첫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돌직구 스타일의 김동한과 낯가림이 심하다는 유용하가 상극 케미를 선보인다.

이어, 또 다른 새 코너 ‘Uncommon 뮤비요’에서는 연기돌 MC 김요한이 뮤직비디오 요정으로 변신, 화제의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을 김요한 버전으로 재창조한다. 김요한이 도전한 뮤직비디오는 칼군무 장인 VERIVERY의 타이틀곡 ‘Get Away’로 VERIVERY의 대표 비주얼 강민과 카리스마 넘치는 대결 씬에 도전한다.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신규 코너 ‘셀피티’는 스타가 직접 멤버의 입덕 포인트를 콕 집어 추천하는 셀프 PPT 타임으로, ATEEZ가 첫 주자로 출격한다. 첫 PPT에 나선 콤비는 ATEEZ의 윤호와 종호이다. 발표자인 윤호는 종호의 입덕 포인트로 어마 무시한 악력을 소개한다. 종호는 윤호가 추천하는 입덕 포인트를 증명할 수 있었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봄의 시작을 맞아 감미로운 감성으로 팬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실 스페셜 스테이지도 마련되어 있다. 온앤오프 (ONF)의 보컬 유닛 ON Team이 선보일 ‘온도차 (Thermometer)’와 위아이(WEi)의 ‘겨울, 꽃’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SBS MTV와 MTV Asia 채널을 통해 동시 생방송, MTV Russia, MTV Hits France, 일본 TBS 채널을 통해 총 86개 지역에 방송되는 <더쇼>는 ATEEZ, PIXY (픽시), VANNER, VERIVERY, 그레이시, 박소연, 오유진, 온앤오프 (ONF), 위아이(WEi), 임지수, 진해성, 트라이비(TRI.BE)의 무대와 함께하며 9일(화) 저녁 6시 SBS MTV, SBS FiL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