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X장혁X이상엽, ‘방방쿡’ 라인업 확정 [공식]

입력 2021-03-10 10: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N 새 예능프로그램 ‘전국방방쿡쿡’이 예능감 충만한 라인업과 함께 매주 토요일 저녁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전국방방쿡쿡’(연출 김 성, 이하 ‘방방쿡’)은 연예계 절친 손님들에게 의뢰를 받은 낭만 식객들이 맞춤형 한 끼를 대접하기 위해 전국 방방곡곡 특산물을 찾아 야외에서 요리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4월 3일(토) 저녁 6시 첫 방송을 확정지어 토요일 저녁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새로운 힐링 예능의 탄생을 예고한다.

무엇보다 요리로 정면승부를 펼칠 미식가 라인업에 차태현, 장혁, 이상엽, 현주엽, 안정환, 김태균이 포진, 남다른 의리를 자랑하는 배우 군단 대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스포테이너 군단의 흥미진진한 대결을 기대케 하고 있다.

또한 각 팀에서 ‘형 라인’을 맡은 차태현, 장혁과 현주엽, 안정환은 티키타카 찐친미로 웃음을 200% 보장한다. ‘막내 라인’인 학구열에 불타는 요린이(요리+어린이) 이상엽, 인생 첫 고정 예능 프로그램인 야구선수 출신 김태균이 예능 신생아로 거듭나는 활약 역시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두 팀이 신선한 제철 재료를 위해 전국 각지로 떠나 숨겨진 동네 맛집을 찾고 요리 장인에게 특별 비법을 전수받는다고 해 한층 풍미와 낭만이 가득한 여정이 기다려진다.

이들에게 요리를 의뢰한 게스트로 연예계의 소문난 절친들이 등장, 매회 새로운 인물들과 함께 예측불가의 재미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매주 토요일 저녁 차태현, 장혁, 이상엽, 현주엽, 안정환, 김태균의 요리 대결로 맛있는 웃음을 선사할 MBN 새 예능프로그램 ‘전국방방쿡쿡’은 오는 4월 3일 저녁 6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싸이더스HQ, 웅빈이엔에스, 블리스엔터테인먼트, 리혜원라이프스타일, MBN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